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6년 3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6년 3월호
주요내용
2006년도 3월호 목차

문화칼럼 오 분의 시간 조병수

화제의 현장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쏜 프랑스 뮤지컬 박병성

커버스토리 프랑스 뮤지컬 <십계> 염혜원

프리뷰 오레페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최윤우

프리뷰 극단 꼭두 <상당한 가족> 김민준

프리뷰 혜화동 1번지 4기 동인 오승수

연극이 끝나고 연극 <그녀의 봄> - 연출가 김학선 & 연출가 김낙형 김민준

피플 극장 '노리' 대표 이현규 최윤우

피플 대만 연출가 왕용위 염혜원

피플 배우 이수미 최윤우

피플 연출가 최광일 이은미

피플 동아일보사 사업국 국장 임연철 김민준

피플 트루블렌/얀 파브르 컴퍼니 예술감독 얀 파브르 염혜원

연극인이 운영하는 카페 ③ '벨벳 언더그라운드' 최윤우

연속기획 (2)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극단의 힘

연속기획 극단 아리랑 최윤우

연속기획 극단 연희단거리패 김민준

연속기획 창단 30주년을 맞이한 극단의 힘

연속기획 극단 76단 오승수

특집 공연계 흥행의 요소

특집 대학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성공의 요인은 무엇인가? 염혜원

리뷰 극단 사라디움직임연구소 <시간의 사용> 신현숙

리뷰 <릴레이>, 공간의 서술체 조만수

리뷰 김용현의 <그녀의 봄>, <슬픈연극> 김중효

리뷰 극단 산울림 윤석화의 모노드라마 <영영이별 영이별> 이상란

리뷰 공연배달 서비스 간다 <거울공주 평강이야기>와 극단 갖가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이강렬

리뷰 오디뮤지컬컴퍼니 <지킬&하이드>, 설앤컴퍼니<프로듀서스>, NDPK <노트르 담 드 파리> 김
춘희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다 강경윤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미리 만나는 2006 황금마스크의 후보작들 박정주

현장보고 유진규네 몸짓과 런던국제 마임축제 최석규

영화 속 연극읽기 <총각 쫄병 (빌록시 블루스)> 고인배

현장보고 연극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2006 한마음 축제 염혜원

신간안내

연재 말하는 몸 - 배우의 신체훈련 앤 데니스

연재 연극과 이미지 - <햄릿> : 죽음이 존재한다. 죽음은 작품 속에 있다(3) 마이아 투로프스카이


희곡 작가소개 - 위성신 염혜원

희곡 <늙은 부부 이야기> 오영민, 위성신

단신

연극계 동정

독자코너

축제

연극장터

한일연극교류협의회 한일연극교류의 새로운 변화와 모색 심재찬

한일연극교류협의회 세계무형문화유산'이 된 가부키 오자사 요시오

한일연극교류협의회 연극상을 통해 본 2005년 일본연극의 현황 마정희

한일연극교류협의회 특별기획-작가에게 듣는다, 사카테 요지 명진숙

한일연극교류협의회 2006년 3월~5월 일본공연 정보 이사카와 쥬리

연극인에세이 천진난만을 찾아서 변미선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