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6년 4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6년 4월호
주요내용
2006년도 4월호 목차

문화칼럼 꼬레아니즘과 쟈포니즘 주복행

프리뷰 배우의 연금술-연출가 마우리시오 인터뷰 염혜원

프리뷰 서울시극단 <2006 오이디푸스 더 맨> 김민준

프리뷰 축제를 만드는 사람들 <봄날은 간다> 최윤우

프리뷰 극단 여행자 <미실> 염혜원

프리뷰 동숭아트센터 씨어터컴퍼니 <노이즈 오프>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뮤지컬 <빨래> 연출가 추민주&연출가 민준호 김민준

피플 멕시코 세르반티노 축제 총감독 이르마 가브리엘라 카이레 오브레곤 염혜원

피플 <지하철 1호선> 연출가 김민기 최윤우

젊은 예술가들의 무대 마임이스트 고재경 최윤우

피플 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 윤호진 최윤우

피플 2005년 독일 최고의 권위 NRW상 수상한 안무가 전인정 이은미

피플 분장 디자이너 채송화 염혜원

피플 도서출판 '연극과 인간', '월인' 대표 박성복 김민준

대학로나들이 극단 사다리 <시계 멈춘 어느 날> 윤지영

기획 21세기 문화정책-국공립 예술단체 위상 바로잡아야 정중헌

특집 멀티미디어와 공연예술

특집 영상, 미디어 아트 그리고 무대예술 김형수

특집 연극언어의 확장:인문학과 테크놀로지의 사이에서 최재오

특집 미디어는 컨템포러리 댄스에 어떤 영향을 주었나 김남수

리뷰 극단 미추 <주공행장> 신현숙

리뷰 파임커뮤니케이션즈 <그녀의 봄> 조만수

리뷰 무대미술비평:김태영의 <벽을 뚫는 남자> 김중효

리뷰 극단 자유바다 <달궁맨션 405호 러스스토리 보고서> 김문홍

리뷰 리옹 국립 오페라 발레단 <세 개의 푸가> 허명진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철구조물> 강경윤

세계연극의 창 일본/<유리동물원>과 <집 없는 아이> 고정은

영화 속 연극읽기 <프랭키와 자니> 고인배

현장보고 2006호주아트마켓 탐방기 임인자

현장보고 제10회 유럽연극상과 세계연극평론가협회 총회 허순자

현장보고 일본 요코하마 페스티벌 오승수

신간안내

연재 말하는 몸-배우의 신체훈련 앤 데니스

연재 연극과 이미지-<햄릿>:죽음이 존재한다.죽음은 작품속에 있다(4) 마이아 투로프스카이아

연재 러시아 극장이야기(1) 전정옥

희곡 <복어> 김태수

단신

독자코너

축제

연극장터

연극에세이 평론가들이여, 목마르다 이태주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