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6년 6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6년 6월호
주요내용
2006년도 6월호 목차

문화칼럼 용산기지 난개발 막는 문화경영 해야한다 정중헌

프리뷰 공연계의 해외출사표 염혜원

프리뷰 극공작소 마방진 <모래여자> 최윤우

프리뷰 100만원 연극공동체 5W페스티벌 김민준

프리뷰 극단 축제 <악당의조건> 염혜원

프리뷰 CJ엔터테인먼트 <김종욱 찾기>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축제를 만드는 사람들 <봄날은 간다> 배우 장영남&배우 이수미 최윤우

피플 신주쿠 양산박 연출가 김수진&안무가 오오까와 타에코 염혜원

젊은 예술가들의 무대 작가&연출가 최진아 김민준

피플 과천한마당축제 기획홍보 실장 조동희 김민준

피플 2006서울연극제 수상자들

대학로나들이 암사 어린이 극장&씽크아트홀 윤지영

기획 <한국연극>과 삼일로 창고극장, 그 30년의 의미 이진아

기획 고사 직전에 놓인 삼일로 창고극장 최윤우

추모특집 고 김동원 선생을 기리며

특집 문화관광부 장관에게 바란다

특집 대학로 공연 예술센터 설립,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정진수

특집 명동극장', 또다시 대관극장이어야만 합니까 우상전

특집 한국연극의 초석을 다지는 극작아카데미 창립이 시급하다 선욱현

특집 세계연극 속의 입센(2)

특집 입센과 동양연극 고승길

특집 입센, 인형의 집(1989( egil tprnqvist

리뷰 동숭아트센터 씨어터컴퍼니 <노이즈 오프> 신현숙

리뷰 극단 작은신화 <맥베드, The Show> 조만수

리뷰 무대미술비평:코리아나 미술전 <이미지 극장> 김중효

리뷰 극단 한양레퍼토리 <뷰티풀 선데이> 이경미

리뷰 프랑스 뮤지컬 <십계> 장혜전

리뷰 러시아 말리극장 <형제자매들> 이선형

리뷰 극단 새벽 <사라의 불꽃 산소>&극단 야마노테 지죠사 <아름다운 이끼> 김경옥

리뷰 인천시립극단 <여름안개> 김성희

영화 속 연극읽기 <햄릿> 고인배

노는 이야기 백남준과 무대의상 최순화

연재 말하는 몸-배우의 신체훈련 앤 데니스

연재 연극과 이미지-연극은 아낌이 없다(2) 자크 라쌀

연재 러시아 극장이야기(3) 전정옥

단신

축제

연극장터

한일연극교류협의회

연극에세이 명동예술극장 유감 정대경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