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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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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23년 7월호
주요내용
프리뷰
㈜쇼노트 <테베랜드>
극단 미인 <금성여인숙>
코끼리들이 웃는다 <물질>

연극인
서울시극단 단장 고선웅 하형주
배우 하지성 조정민

연극톡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 백상연극상 <당선자 없음>
글·사회_김옥란 참석_이연주, 박수진, 신강수, 황은후

작업노트
음악감독 카입 작업노트 카입

특집
제41회 대한민국연극제 국제연극포럼 장은수
한국| 공연예술 ‘체인’으로서의 한국 – 거창국제연극제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황국재
한국| ‘글로벌 문화수도 서울’의 가능성 – 공연예술을 중심으로 송형종
폴란드| 효율적 교류 수단, 혹은 “어떻게 서로 만날 것인가” Knychalska Katarzyna Marianna
루마니아| 예술적 콘셉트: 스펙터클의 스타일 & 동서양 연극미학, 그리고 AMASIA Mihai Constantin Ranin
몰도바 공화국| 연극을 통해 서로 더 가까워지기 Petru Vutcǎrǎ
인도| 인도 극장 및 축제 Vanarase Vidyanidhee Sudheer
일본| 일본연극의 현재 Shirai Keita
튀르키예| 왜 미니멀리즘인가? Basar Ahmet Kemal
알제리| 국제 연극제 – 소통과 협력을 위한 연결망 Okbaoui Cheikh

특별기고
춘천을 연극으로 물들이는 아름다운 사람들 신준철

리뷰
부산국제연극제 초청작 <루맨(Rooman)> 김남석
제44회 서울연극제 공놀이클럽 <버건디 무키채널 오프닝멘트> · 프로젝트그룹 빠-다밥 <추락Ⅱ> 김소연
순천시립극단 <갈매기> 김길수
두산인문극장 2023 <20세기 블루스> 임혜경
국립창극단 <베니스의 상인들> 최영주
극단 객석과무대 3.15의거 기념 공연 <너의 역사> 정현수

릴레이칼럼
예술텃밭을 응원하며 배요섭

연재
21세기 스페인어권의 가장 대표적인 극작가 세르히오 블랑코 김선욱

세계연극
불가리아| 2023 바르나 여름 국제연극제 소고 김윤철
독일| 봄의 연극 축제와 독일어 드라마의 새로운 방향들 (전편) 이안 코이츤베악
스페인| ‘Cristo esta en Tinder’, 그리스도는 틴더에 있다 나여랑
영국| 런던의 공연 제작비와 높은 티켓 가격은 제작비 투명성 촉구의 원동력 김준영
일본| 새 극장의 새롭지 않은 이야기들: 신주쿠 밀라노자의 오프닝 시리즈 김모란

소식
통영연극예술축제 2023 정현수
대전 극단 새벽 <환생>으로 루마니아 바벨페스티벌에 한국 정서를 선보이다 장은숙

현장
“다시 만나요, 서계동” 국립극단 백성희장민호극장 마지막 공연 <보존과학자> 김금주

뉴스& 이달의 공연
공연·문화예술계·한국연극인복지재단 소식

희곡
박경희 작 「부럼-소리극」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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