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12년 07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12년 07월호
주요내용
2012년 7월호 목차

프리뷰 두산아트센터&극단 달나라 동백꽃 <뻘> 김미지

프리뷰 신시컴퍼니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윤민지

프리뷰 (재)국립극단&극단 놀땅 <본.다> 김성민

프리뷰 제20회 아시테지 여름축제 김지현

피플 어린이연극잔치 운영위원장 정한룡 최윤우

피플 국제공연예술협회(ISPA) 회장 데이비드 베일 최석규

극단 리포트 기성에 반(反)하다:극단 - 드림플레이&그린피그 김지현

현대명작 새롭게 읽기 장 아누리 <안티고네> 조만수

리뷰 남산예술센터&극단 미추 <봄의 노래는 바다에 흐르고> 허순자

리뷰 (재)국립극단 아동청소년극연구서 <레슬링 시즌> 장은수

리뷰 명동예술극장 <그을린 사랑> 김숙현

지역연극 전남 - 순천시립극단&러시아 람빠극장 <검찰관> 김길수

지역연극 부산 - 극단 누리에 <개 짖는 날> 김지용

세계 연극의 창 일본 - 하타사와 세이고 작 <이노센트 피플> 이홍이

세계 연극의 창 미국 - 2012년 토니 시상식 최대의 주인공 아메리칸 레퍼토리 극장(A.R.T.) 이창원

세계 연극의 창 러시아 - 박탄고프 극장&리마스 투미나스 <바냐 아저씨. 권 일

특집 거리극에 주목하다:기고 - 거리극, 관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연극의 변화 엄현희

특집 거리극에 주목하다:좌담 - 거리극을 말하다 사회_이은경, 참석_임수택, 이화원, 조동희, 유영봉, 윤종연
편집부

기고Ⅰ 한국 아시테지 30주년 기념 - 한국 아시테지의 창설-1982년 6월 12일, 그로부터 30년 김의경

기고Ⅰ 한국 아시테지 30주년 기념 - 한국 아시테지 30년, 너를 보니 나를 보니? 윤조병

기고Ⅰ 한국 아시테지 30주년 기념 - 10년 후, 30년 후에는 어떻게 변할까? 김우옥

기고Ⅱ 나비를 사랑하는 법-동양과 서양의 차이: 연극열전 이지훈

현장보고 제30회 전국연극제 김미지

현장보고 영국 내셔널 씨어터 디지털 사업 책임자 초청 특강 김지현

신간안내 『박정자와 한국연극 오십년』 외 신윤아

서평 『연출가처럼 생각하기』 김용수

희곡 <봄의 노래는 바다에 흐르고> 정의신

단신 신윤아

한일연극교류소식 재공연의 의미 오자사 요시오

한일연극교류소식 포스트 제로세대의 기수, 시바 유키오 이홍이

한일연극교류소식 2012년 여름 일본공연소식 이성곤

해외진출소식 김지현

축제&연극장터 신윤아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