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11년 08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11년 08월호
주요내용
2011년 8월호 목차

프리뷰 (재)국립극단 <보이체크> 김지현

프리뷰 극단 각인각색 <결혼 피로연> 최성문

프리뷰 극단 독립극장 <나두야 간다> 최주리

피플 극단 민들레 대표 송인현 김지현

Step by Staff 분장디자이너 백지영 최주리

세계연극의 창 헝가리-제11회 헝가리 연극제 참관기 김윤철

세계연극의 창 독일-샤우뷔네 베를린 <미스 줄리> 임형진

세계연극의 창 일본-극단 마치카도오토메의 <비틀거리는 잭> 이성곤

세계연극의 창 미국-토니 쿠쉬너 <지성 있는 동성애자를 위해 작성된 성서 기반의 자본주의와 사회주의에 대한 지침>
이창원

현대명작 새롭게 읽기 에드워드 올비 <누가 버지니아 울프를 두려워하랴?> 송현옥

리뷰 두산아트센터 <백년, 바람의 동료들>&극단 조은컴퍼니 <아시안 스위트> 김성희

리뷰 극단 사람들 <향기> 김선욱

리뷰 국립극장 <화선, 김홍도> 김소연

지역연극 대전 극단 앙상블 <베로니카, 오! 베로니카여> 송전

지역연극 강원 도계고등학교의 창작뮤지컬 <뺀지와 철조망> 윤일수

특집 좌담 중극장시대, 연기를 말하다Ⅰ 김지현

특집 좌담 중극장시대, 연기를 말하다Ⅱ 최주리

현장보고Ⅰ 라마마극장 <하멸/햄릿> 전병석

현장보고Ⅱ 어린이문화예술학교 <쉬반의 신발> 최주리

현장보고Ⅲ 6월 국회 '예술인 복지법' 처리 8월로 유보 편집부

신간안내 『현대 연극현장과 담론』, 『한국근대연극사 신론 상·하』 최주리

서평 한국연극 200년을 위한 초석 김의경

연재 야니스 코코스의 연극워크숍 대니 포르셰

연재 드라마투르기 핸드북 『고스트 라이트』 Michael Mark Chemers

희곡 작가 소개 작가 히가시 겐지와 그의 작품 세계 기무라 노리코

희곡 <뼈의 노래> 히가시 겐지

단신 최주리

해외진출소식 김지현

축제&연극장터 최주리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