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10년 01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10년 01월호
주요내용
2010년 1월호 목차

화제의 현장 2009 희곡 공모로 살펴본 2010 희곡 공모 예보 김슬기

프리뷰 극단 동 <비밀 경찰> 이가원

프리뷰 NONAME THEATRE COMPANY & C바이러스 <뷰티퀸> 김슬기

프리뷰 제6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 축제 최성문

현대명작 새롭게 읽기 <벚나무 동산> 전정옥

현대명작 새롭게 읽기 체홉 희곡에서의 공간 보리스 징게르만(김소연)

칼럼 영화 - <비밀과 거짓말>, 종족이 다른데 가족이라고? 이선형

칼럼 미술 - 셰익스피어를 담은 그림들 김중효

칼럼 음악 - 음악의 기억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최정우

피플 연극人in연극 - 배우 황영희 이가원

피플 공동창작워크숍 '왜' 극작가&연출가 동이향 김슬기

피플 희곡집『숭어 마스트 레플리카』작가 김경주 이가원

피플 Step by Staff - 설치미술가 김광우 이가원

연극&수다 극단 수 <13월의 길목> 작가 최창근&연출가 구태환&배우 차유경 최윤우

리뷰 남산예술센터 <운형궁 오라버니> 이미원

리뷰 신시컴퍼니 <가을 소나타> 최영주

리뷰 극단 여행자 <서울의 착한 여자> 전정옥

리뷰 극단 중앙연극 <바케레타> 김윤철

리뷰 순천시립극단 <맹진사댁 경사> 한옥근

세계연극의 창 독일 - 하이너 뮐러의 <아르투로 우이의 저지 가능한 상승> 임형진

세계연극의 창 일본 - 이신하라는 형상 <로지시키> 이성곤

세계연극의 창 프랑스 - 피터 브룩의 <11and12> 신유정

특집 2010 한국연극을 전망한다 - 신년대담:2000년대 한국연극, 회고와 전망 최윤우

특집 2010 한국연극을 전망한다 - 지원정책의 전만적 흐름, 어디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가? 라도삼

특집 2010 한국연극을 전망한다 - 2010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지원사업 오진이

특집 2010 한국연극을 전망한다 - 중앙과 지역의 역할분담에따른 지역문화지원의 변화 오양열

(사)한국연극협회 제49차 정기총회 및 제23대 임원 선거

연재 신체연극 딤프나 갤러리(윤광진)

연재 조르주 라벨리 연출노트 델핀 살캥(이선형)

단신&해외진출

연극장터&공지사항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