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사업안내
- 일정 및 공연소식
- 지회&지부
- 월간 한국연극
사이트맵
2009년 04월호 |
주요내용 |
2009년 4월호 목차
화제의현장 30주년 맞이한 2009 서울연극제 최윤우 프리뷰 극단 풍경 <태수는 왜?> 김슬기 프리뷰 극단 오늘 <상처와 풍경> 이가원 프리뷰 극단 청우 <그래도, 축제> 전상희 프리뷰 극단 길 <리어 리어 리어> 최윤우 해외수작미리보기 폴란드 비우로 포드로지 <맥베스-피로 물든 남자> 김슬기·이진아 칼럼 영화 의심하는 자여 그대 이름은 인간이다 <다우트> 이선형 칼럼 미술 현실의 재현 : 연극무대와 미술의 동질 김중효 칼럼 음악 음악의 바깥, 바깥의 연극 최정우 피플 배우 백현주 이가원 피플 LG아트센터 피플 출판사 애플리즘 대표 전훈 이가원 피플 극단 프랑코포니 대표 임혜경 & 카티 라팽 최윤우 피플 하우스 매니저 김영신 이가원 연극&수다 작가 이오네스코와 <수업> 연출가 이윤택 & 평론가 오세곤 최윤우 아동극, 꿈꾸는 무대 국내 최초 복화술 공연 <메롱이 아빠의 육아일기> 최성문 리뷰 극단 창 레자 웨트의 <세자매> 이미원 리뷰 극단 이루 <감포 사는 분이, 덕이, 열수> 김명화 리뷰 악어컴퍼니 <아일랜드> 이상우 리뷰 극단 미학 <리어왕> 이은경 리뷰 극단 드림플레이 <장석조네 사람들> 김남수 특집 절망을 유머로, 허무를 놀이로 - 이오네스코 탄생 100주년 특집 이오네스코, 그는 누구인가 서명수 특집 이오네스코의 실험정신 박형섭 특집 한국의 이오네스코 작품 공연사 오세곤 특집 지금 여기 왜 이오네스코인가 이윤택 현장보고 <이상, 열 셋까지 세다> 리 브루어 오디션 김슬기 현장보고 에든버러 프린지 서울 로드쇼 개최 김슬기 현장보고 제4회 멕시코 공연예술 인카운터 임인자 신간안내&서평 <박노홍 전집> 출간을 기리며 서연호 신간안내&서평 <뮤지컬 드림>을 읽고 신봉승 연재 서커스-씨어터 이미지 희곡 이오네스코 단만극 <결함>, <신부감> 단신 해외진출 축제 연극장터 공지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