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9년 04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9년 04월호
주요내용
2009년 4월호 목차

화제의현장 30주년 맞이한 2009 서울연극제 최윤우

프리뷰 극단 풍경 <태수는 왜?> 김슬기

프리뷰 극단 오늘 <상처와 풍경> 이가원

프리뷰 극단 청우 <그래도, 축제> 전상희

프리뷰 극단 길 <리어 리어 리어> 최윤우

해외수작미리보기 폴란드 비우로 포드로지 <맥베스-피로 물든 남자> 김슬기·이진아

칼럼 영화 의심하는 자여 그대 이름은 인간이다 <다우트> 이선형

칼럼 미술 현실의 재현 : 연극무대와 미술의 동질 김중효

칼럼 음악 음악의 바깥, 바깥의 연극 최정우

피플 배우 백현주 이가원

피플 LG아트센터 줄리엣 비노쉬 & 아크람 칸 김슬기

피플 출판사 애플리즘 대표 전훈 이가원

피플 극단 프랑코포니 대표 임혜경 & 카티 라팽 최윤우

피플 하우스 매니저 김영신 이가원

연극&수다 작가 이오네스코와 <수업> 연출가 이윤택 & 평론가 오세곤 최윤우

아동극, 꿈꾸는 무대 국내 최초 복화술 공연 <메롱이 아빠의 육아일기> 최성문

리뷰 극단 창 레자 웨트의 <세자매> 이미원

리뷰 극단 이루 <감포 사는 분이, 덕이, 열수> 김명화

리뷰 악어컴퍼니 <아일랜드> 이상우

리뷰 극단 미학 <리어왕> 이은경

리뷰 극단 드림플레이 <장석조네 사람들> 김남수

특집 절망을 유머로, 허무를 놀이로 - 이오네스코 탄생 100주년

특집 이오네스코, 그는 누구인가 서명수

특집 이오네스코의 실험정신 박형섭

특집 한국의 이오네스코 작품 공연사 오세곤

특집 지금 여기 왜 이오네스코인가 이윤택

현장보고 <이상, 열 셋까지 세다> 리 브루어 오디션 김슬기

현장보고 에든버러 프린지 서울 로드쇼 개최 김슬기

현장보고 제4회 멕시코 공연예술 인카운터 임인자

신간안내&서평 <박노홍 전집> 출간을 기리며 서연호

신간안내&서평 <뮤지컬 드림>을 읽고 신봉승

연재 서커스-씨어터 이미지

희곡 이오네스코 단만극 <결함>, <신부감>

단신

해외진출

축제

연극장터

공지사항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