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9년 12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9년 12월호
주요내용
2009년 12월호 목차

화제의 현장 아르코예술극장 studio 다락&미마지 아트센터 최윤우

프리뷰 극단 무천 <바람의 정거장> 김슬기

프리뷰 명동예술극장 <베니스의 상인> 이가원

프리뷰 신시컴퍼니 <가을소나타> 최성문

칼럼 영화 - 진정한 인간됨은 중심이니 변방이니 하는 것과 무관한다 이선형

칼럼 미술 - 시인+화가=무대미술가 김중효

칼럼 음악 - 음악은 언제나 무대의 바깥에서 온다 최정우

피플 인터넷 연극저널『Critical Stages』창간 국제연극평론가협회장 김윤철 최윤우

피플 영국 연극치료협회 초대 회장 수 제닝스 이가원

피플 자전거 이동극장 '까만 닭'과의 여행 극단 민들레 대표 송인현 최성문

피플 Step by Staff - 인형디자이너 임은주 이가원

연극&수다 극단 주변인들 <죽음(혹은 아님)> 연출가 서충식&배우 강선희, 김정은, 백현주 최윤우

특집 월간 한국연극 선정, 2009 공연베스트7 극단 실험극장 <고곤의 선물>, 극단 골목길 <너무 놀라지 마라>,
서울시극단 <다윈의 거북이>, 두산아트센터 <하얀앵두>, 극단 청맥&두산아트센터 <코펜하겐>, 극단 학전 <무적의
삼총사>, 독일 리미니 프로토콜 <자본론> 편집부

리뷰 극단 물리 <도살장의 시간> 최영주

리뷰 러시아 모던 드라마 스쿨 <모스크바. 사이코> 전정옥

리뷰 체홉의 <플라토노프> Fatherlessness 이진아

리뷰 제18회 전국어린이연극경연대회 장성희

리뷰 김윤진 무용단 <다녀오세요, 구두가 말했습니다Ⅱ> 허명진

현장보고 월단 <한국연극> 통권400호 기념행사 최윤우

현장보고 2009 연극인 선영참배 (사)한국연극협회 기획사업부

세계연극의 창 프랑스 - 크리스토프 발리코프스키의 <아폴로니아> 신유정

세계연극의 창 독일 - 토마스 오스터마이어의 <햄릿> 임형진

신간안내&서평 서평 - 유인경의『한국 뮤지컬의 세계 - 전통과 혁신』 김미도

연재 Ⅰ신체연극 딤프나 갤러리(윤광진)

연재 Ⅱ 조르주 라벨리 연출노트 델필 살캥(이선형)

제23대 (사)한국연극협회 이사장 후보 등록 공고 및 협회 공지

한일연극교류소식

단신&해외진출

축제&연극장터&공지사항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