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8년 03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8년 03월호
주요내용
2008년 3월호 목차

독자의 눈 극단 죽도록 달린다 <죽도록 달린다> 장기남

사진으로 보는 한국연극 100년

21세기 시대정신을 말한다 우리나라의 '도깨비적 상상력'을 키워라 최동호

화제의 현장 2008 아시아연극연출가워크샵 이가원

프리뷰 예술의 전당 <레이디 맥베스> 김슬기

프리뷰 극단 수 <비계덩어리> 이가원

프리뷰 공연배달서비스 간다&나온컬쳐㈜간다 퍼레이드 '우르르~간다!' <우리 노래방가서 ··얘기 좀 할까?> 김슬기

프리뷰 극단 인혁 <왕궁식당의 최후> 김민준

연극, 네 맘대로 봐라 소설 테레즈 라캥 vs 연극<테레즈 라캥> 김슬기

피플 세계연극학회 회장 브라이언 싱글턴 김슬기

피플 배우 천정하 최윤우

피플 동숭아트센터 조명디자이너 이주원 이가원

피플 프랑스 'Hors Les Murs(거리예술국립정보교류센터)' 대표 스테판 시모넹 박상순

아동극, 꿈꾸는 무대 투비컴퍼니, 악어컴퍼니 <엄마는 안 가르쳐줘>& 극단 성시어터라인 <여우야 뭐하니?> 최성문

리뷰 극단 골목길 <골목길 햄릿> 허순자

리뷰 극단 동 <재현 100년전 展> 장성희

리뷰 극단 여인극장 <아버지가 사라졌다> 백로라

리뷰 극단 신작로 <우리 사이> 이진아

리뷰 문화기획 파란& 씨네와이드 <무모한 이학순씨> 김소연

리뷰 뉴 컴퍼니 <만화방 미숙이> 장혜순

기획 연극창조의 비밀 - 세기의 연출가들(4) 연출가 리 브루어 김슬기

기획 연극창작의 산실 : 세계의 극장 시스템 - 러시아(2) 전정옥

특집 한국연극 100년, 새로운 출발선에 서다

특집 극단 미추 <남사당의 하늘> 최윤우

특집 사단법인 한국연극협회 이사장 박계배 최윤우

특집 한국연극 100년을 회고한다 여석기

특집 기록으로 본 한국연극 이모저모

연재 배우와 목표점 데클란 도넬란

연재 연극공간 조르즈 바뉘, 안느 위베르스펠드

세계연극의 창 영국 - 연극의 종언 김준영

현장보고 영국 글래스코 National Reviw of Live Art 2008과 live Art Archive 탐방보고 임인자

한일연극교류소식

희곡 작가소개 노경식

희곡 <님의 피 정몽주> 노경식

단신

해외진출

축제

연극장터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