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5년 04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5년 04월호
주요내용
2005년 4월호 목차

커버스토리 우리극연구소 동시대연극시리즈 (1) 이병훈 연출의 <농업소녀> 최윤우

프리뷰 국립극단 <떼도적> 김민준

프리뷰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반쪽이전> 염혜원

프리뷰 어린이문화예술학교 <우당탕탕 할머니의 방>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극단 화살표 <보고 싶습니다> 김민준

피플 가부키의 인간국보 나카무라 간지로 김민준

피플 평론가 오자사 요시오 염혜원

피플 리투아니아의 <로미오와 줄리엣> 연출가 오스카라스 코르슈노바스 염혜원

피플 충무아트홀' 상임이사 박인곤 최윤우

피플 발렌타인 엔터테인먼트 대표 정연흥 염혜원

피플 대학로에 생긴 뮤지컬 전용극장 김민준

피플 창단 공연 올리는 극단'MADI'대표 이현섭 최윤우

연극캠페인 무대와 객석을 잇는 교두보, 무대막 염혜원

연극캠페인 하우스 커튼과 그것을 돕는 주변의 막 윤시중

특집 국,공립극단의 변화

특집 <대담>국립극단의 변화를 위해 지금, 무엇이 필요한가 / 김의경 이윤택 염혜원

특집 국립극단은 연극인의 재산 우상전

특집 경기도립극단의 변화 김성노

리뷰 극단 에르무/민중극단 <씨앗> & 극단 목화<천년의 수인> 김문환

리뷰 2005 신춘문예 당선작 우리시대으 모습을 만나다 이진아

리뷰 이유정의 <바람의 키스> 김중효

리뷰 극단 미추 김명화

리뷰 PMC프로덕션 <위트> 이미원

리뷰 대구극단 마카 <해가 지면 달이뜨고> 김재석

세계연극의 창 미국 - 새로운 British Invasion에 긴장하는 브로드웨이의 딜레마 김병주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세르게이 제노바치 워크숍 전정옥

현장보고 서울예술단 <무천, 산화가> 고승길

현장보고 거리극이 무엇인가? 조동희

무용소식 벨기에 로사스 무용단 이은미

영화 속 연극읽기 허구를 사랑한 프랑스 남자 고인배

서평 <동시대 미국희곡분석-실천적/관습적 읽기> 김윤철 지음 이재명

신간안내

연재 보이지 않는 배우 - 3. 공연 요시 오이다, 로나 마샬 허순자

연재 연극과 이미지 - 에이문타스 네크로슈스의 연극쓰기(5) 루디비카 아피뿌째 포펜하겐 송현옥

희곡 작가 윤대성의 끝나지 않을 '여성예찬' 최윤우

희곡 <세 여인> 작 윤대성

나의 공연 실수담 국립극단 원로배우 백성희 선생 편 염혜원

연극을 후원하는 사람들 후농청소년문화재단 상임고문 김상현 최윤우

단신

축제

연극장터

독자엽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