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5년 07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5년 07월호
주요내용
2005년 7월호 목차

커버스토리 뮤지컬 <돈키호테> 김민준

프리뷰 신주꾸 양산박 <바람의 아들> 염혜원

프리뷰 2005 서울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최윤우

프리뷰 루마니아 국립극단 라두 스탄카<백치> 염혜원

연극이 끝나고 극단 골목길 <선착장에서> 김민준

피플 안무가 피나 바우쉬 염혜원

피플 철도관제사 양용호 최윤우

피플 백만송이 프로젝트 1탄 <춘천거기>&연출가 김한길 오승수

피플 안무가 마로 아카지 염혜원

피플 전국대학뮤지컬페스티벌이 11월에 개최되다 김민준

피플 신춘문예 당선작 한숙희 김민준

무대위의 새 얼굴 배우 이창욱 최윤우

특집 연극복지정책

특집 연극인 복지에 대해 다시 말하다 이승엽

특집 독일과 영국의 공연예술인 복지제도 유상진

특집 프랑스 비정규직 공연예술인을 위한 특별규정 논란 조동희

좌담 한국희곡, 어떻게 바뀌어야 하나? / 고연옥 박수진 이해제 홍원기 사회;최영주 김민준

기획 제23회 전국연극제

기획 옥동자 분만에 성공한, 제23회 전국연극제 송전

리뷰 2005 춘천마임축제 한상철

리뷰 오늘의 마당극, 무대화와 시민 연극의 사이에서 이미원

리뷰 최승연의 <게팅아웃> 김중효

리뷰 베를린 샤우뷔네의 <노라> 내한공연 장은수

리뷰 국립극단 <물보라>

리뷰 씨어터 워저드<쿠벅>& 극단오늘 허순자

리뷰 벨기에 빔 반데키부스의 <순수> & 인니 자바의 하선해<와유> 이상일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체홉 국제연극제 2005 참관기(1) 전정옥

현장보고 미국연극의 현주소(2) 김문환

현장보고 제13회 쉴러페스티벌 폐막식에 초청된 국립극단 <떼도적>

현장보고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안양소년원)영어회화반, <신고려장>무대에 올려 최윤우

현장보고 양정웅과 미야기 사토시 공동연출<트로이의 여인들> 마정희

현장보고 제12회 SIBIU INTERNATIONAL THEATRE FESTIVAL참관기 - 극단 창파 박정근

현장보고 교육 연극 워크샵 '연극아 놀자' 주진홍

현장보고 제8회 우리연극 한마당 - 윤조병 연극제 염혜원

인터뷰 만하임 국립극단 드라마투르그 디트만 벡 염혜원

신간안내

기고 교육연극을 올바로 이해하자 김병주

영화 속 연극읽기 테네시 윌리엄즈의 <지난 여름 갑자기> 고인배

연재 보이지않는 배우 - 화술 요시 오이다, 로나 마샬

연재 연극과 이미지 - 카보 가의 전설: <느릅나무 밑의 욕망> 오데뜨 아슬랑

연재 아시아의 현대연극 - 필리핀교육연극협회 PETA의 공연활동 정민혁

희곡 귀신고래 회유해면 작 박용하

나의 공연회상록 극단 춘추 <아마데우스> 문고헌

단신

축제

연극장터

독자엽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