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5년 11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5년 11월호
주요내용
2005년 11월호 목차

문화칼럼 11월 …공기의 밀도가 달라지면 음악이 살아납니다 황인용

프리뷰 제1회 코미디 명작 페스티벌

프리뷰 극단 물리 <고양이 늪> 염혜원

프리뷰 극단 오늘 &축제를 만드는 사람들 <늙은 부부이야기>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PMC프로덕션 <로젤>배우 김지숙 김민준

피플 <러브레터>로 연극무대 출연 배우 설경구 최윤우

피플 제2회 고마나루향토연극제 대상 송인현 김민준

피플 오아시스 세탁소 전용극장 개관 김정숙 최윤우

피플 콘도스&홍댄스 컴퍼니 안무가 콘도 료헤이&홍혜전 염혜원

무대 위 새얼굴 삼일로 창고극장 창작뮤지컬 <결혼> 배우 장선유 최윤우

특집 희극다운 희극공연이 존재하는가

특집 한국연극의 희극적 전통 유민영

특집 왜 코미디인가? 정진수

기획 다카라즈카 가극단의 경영전략 이시카와 쥬리

리뷰 라 까르니세리아 극단 <맥도랄드의 광대, 로널드 이야기> 이미원

리뷰 레 두 몽두 극단 <2191 Night> 김명화

리뷰 무대미술 비평-예술의전당 <왕세자 실종사건> 김중효

리뷰 국립극단 <베니스의 상인> 권경희

리뷰 극단 열린 무대 <길> 김문홍

리뷰 무용리뷰-파파 타라후마라 <배를 보다>, 김삼진의 <터미널>, 아크로노트 앙상블 <고양이 따라잡기> 이상일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느즈막히 찾아온 열병 같은 사랑 <외투> 강경윤

세계연극의 창 독일/베를린의 한국 공연들 김용성

세계연극의 창 오스트리아/라오코온 연극제의 위상(1) 다니카와 미치코 이혜정

기고 2005년도 한국연극학회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대한 단평 이강임

기고 극단 거울 <보이첵-마리를 죽인 남자> 정혜원

영화 속 연극읽기 <피그말리온>과 <마이 페어 레이디> 고인배

현장보고 베를린 극단 SALPURI&체코 극단 FARMA V JESKYNI 염혜원

현장보고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 주빈국관 한국문학 낭독회 맹완호

현장보고 한중일 아시아연극교육연구센터 공동 설립 김민준

현장보고 경기지역 문화예술회관 공동제작 프로젝트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염혜원

서평 부조리극에 대한 재인식 『부조리극』 이윤택

현장보고 호객행위 근절과 대학로 거리 질서 확립을 위한, 명예헌장 선포식 최윤우

서평 허순자의 인터뷰 『연극인 10』 노이정

현장보고 한일연극 심포지엄 참관기 이상윤

신간안내

연재 말하는 몸 앤 데니스 김수연

연재 연극과 이미지/지오르지오 스트렐레의 신체 작업(1) 오데뜨 아슬랑 이선형

연재 아시아의 현대 연극/현대 인도연극의 이해(1) 류주열

희곡 <미실> 양정웅

희곡 희곡작가 소개 최윤우

연극에세이 쿠바 공연 체험기 이성환

단신

축제

연극장터

독자엽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