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4년 01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4년 01월호
주요내용
2004년 1월호 목차

시론 앞으로 3년이 가장 중요하다 최종원

신년사

이달의 포커스 소극장의 어제와 오늘의 좌표 김민준

스포트라이트 연출 송윤석 오승수

스포트라이트 배우 강신일 최윤우

특집 우리연극인의 현주소 -기획, 제작자 편

특집 극장, 그 자체로서 관객이 찾아올 수 있는 매력을 가져야 한다 안호상

특집 새로운 연극제작 시스템의 발천 오현실

특집 잠재적 연극관객을 개발한다 조행덕

특집 게릴라극장개관, 연희단거리패 20주년을 앞두고 김경익

특집 기획자는 연극흐름을 주도할 줄 알아야한다 기무라 노리꼬

특집 우리연극인의 현주소 - 의상디자이너 편

특집 현대연극과 무대의상(2) 조르주 바뉘 조태준

리뷰 <청담동 데이트> ; STS의 사색적 출발 서명수

리뷰 극단 백수광부 <눈속을 걸어서> 김문환

리뷰 극단 사다리움직임연국소 <보이첵> 송현옥

리뷰 극단 악어컴퍼니 <성인용 황금박쥐> 김숙현

리뷰 극단 청우 <웃어라 무덤아> 임선옥

리뷰 극단 파티 <추적> 이경미

리뷰 극단 갤러리 씨어터 <이것은 파이프가 아니다> 김문홍

인터미션

극단탐방 극단 한양레파토리 최윤우

극단탐방 경상남도 마산, 진해 지역 김은균

세계연극의 창 미국 - 토니 커쉬너 김병주

연극인강사체험기 가지 않는 길을 가는 우리는….. 전인섭

인터뷰 제5회 옥랑희곡상 수상자 배강달 김민준

인터뷰 제5회 옥랑희곡상 수상자 박지선 염혜원

인터뷰 제5회 옥랑희곡상 수상자 윤교환 최윤우

인터뷰 김태용 오승수

무용소식 인터내셔널 댄싱미팅 포즈 이은미

운영위 보고

추모의 글 이근삼 선생님…..'그 분의 위대한 실종' 윤대성

단신

연극장터

축제

연재 Acting With Style - 9. Pinter John Harrop, Sabin R.Epstein 박재완

연재 연극과 이미지 - 니나가와 유키오 니시도 고진 기무라 노리꼬

체험적 연기론 박웅 편 김은균

희곡인터뷰 고연옥 최윤우

희곡인터뷰 <웃어라 무당아> 작 고연옥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