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4년 08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4년 08월호
주요내용
2004년 8월호 목차

프리뷰 서커스 악극 <곡예사의 첫사랑> 김민준

프리뷰 극단 동숭아트센터 <불 좀 꺼주세요> 염혜원

프리뷰 악어컴퍼니 최윤우

프리뷰 Movement 茂 : 藝 세미뮤지컬 염혜원

프리뷰 극단 전망 <천국은 게임중> 염혜원

프리뷰 Theater Company 은세계 <탐플즈> 염혜원

연극이 끝나고 강효성의 <마리아 마리아> 강효성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신시 뮤지컬 컴퍼니 <블러드 브라더스> 이건명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작가 조정래 김민준

연극이 끝나고 제1회 부산국제연극제 집행위원장 김동규 최윤우

연극이 끝나고 수원 화성국제연극제 예술감독 김철리 염혜원

연극이 끝나고 예술의 전당 예술감독 최준호 염혜원

연극이 끝나고 국내 최초 STAFF 전문 계간지, backstage 이종일 최윤우

연극이 끝나고 베이비 케어' 카페 고민영 김민준

연극을 후원하는 사람들 류주현 최윤우

극장 탐방 북한의 공연시설 탐방-봉화예술극장 안경모

특집 명동 옛 국립극장 복원

특집 명동 국립극장 복원과 향후 진로에 대하여 유민영

특집 명동 골픈 하우스를 꿈꾸며 김문환

특집 옛 명동 국립극장은 국립극단 전용관으로 우상전

특집 명동 국립극장은 한국연극의 산실과 길목 이종훈

특집 문화적 복원의 의미를 살리려면 연극전용극장으로 손진책

특집 명동 국립극장은 연극전용관으로 백성희

특집 극장운영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의 마스터플랜이 필요하다 신선희

특집 명동예술극장은 연극전용관으로 채승훈

기획 대학극에 대한 제언

기획 젊은이들의 연극제만이 아닌 젊은 정신의 연극제 임형택

기획 <제12회 젊은연극제>에 참가하고 도다무네히로 이혜정

기획 서울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정책의 성격과 방향 박신의

기획 일본에서 열리는 제11회 베세토연극제 염혜원

리뷰 극단 아리랑 <천상시계> 김미도

리뷰 극단 청우 <뙤약볕> 노이정

리뷰 극단 이루 <눈먼 아비에게 길을 묻다> 이미원

리뷰 국립극단 <바냐아저씨> 최성희

리뷰 극단 아리랑 <천상시계> 이영미

리뷰 극단 전위무대 <세일즈맨의 죽음> 김문홍

세계연극의 창 미국-문제작의 작품성과 대중성, 그 역설의 딜레마 김병주

세계연극의 창 폴란드-폴란드 말타 페스티벌 백성호

세계연극의 창 ITI 30차 세계총회 및 페스티벌 보고-세계공연예술계와 만난 멕시코 양혜숙

특별기고 희곡뱅크-열린 희곡시장을 제안하며 선욱현

연극인 에세이 K에게··· 원근희

연극계동정

연재 Acting with Style John Harrop, Sabin R.Epstein 박재완

연재 연극과 이미지 - 공연, 구현, 목소리:도딘,바위쉬, 그리고 포사이씨의 연극/무용넘나들기 마리아 쉐브쪼바 민
병은

연재 아시아의 현대연극-카네시타 타즈오 : 정공법으로 연극과 맞서다 니시도 고진 기무라 노리꼬

단신

운영위 보고 연극교과목개설 및 연극인 강사 인력풀 운영위원회 활동보고

연극장터

축제

편집후기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