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3년 02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3년 02월호
주요내용
2003년 2월호 목차

시론 시대가 바뀌면 연극도 바뀐다 한상철
이달의 포커스 2003년 신춘문예 희곡부문당선자 임혜은
스포트라이트 연출가 - 양정웅 오승수
스포트라이트 배우 - 성노진 이수현
스포트라이트 조명디자이너 - 김철희 윤지영
특집 세계의 젊은 연출가
특집 독일 - 도이췌스 테아터의 미하엘 탈하이머 김기란
특집 러시아 - 연출의 시대, 러시아 연출가들의 '연극하기' 전정옥
특집 슬로베니아 - 마이닝겐부터 판두르까지 -토마스 판두르와 그의 극단 하인즈 클룬커 송현옥
특집 슬로베니아 - 토마스 판두르와 안드레이 타르코브스키 베르네 크라우제 송현옥
특집 슬로베니아-토마스 판두르-연극에서 영화까지 이고르 코르시크 송현옥
리뷰 극단 목화 <앞산아 당겨라 오금아 밀어라> 장성희
리뷰 LG아트센터&수다 <웰컴 투 동막골> 김효
리뷰 극단 쎄실 <이상의 날개> 이영미
리뷰 예술의전당 <보이체크> 이혜경
리뷰 예술의전당 <보이체크> 장혜순
리뷰 극단 반도 <투란도트> 이재명
극단탐방 극단 신화 이수현
여행기 세계로 향하는 한국 대학생 문화 실크로드5-세계문화탐험대 '아리코리아' 김형준
칼럼 박정자, 그리고 아름다운 배우들 박용재
세계연극의 창 일본-Bunkamura Theater Cocoon <벚꽃동산> 우에노 노리꼬
세계연극의 창 미국-최근 뉴욕 연극가의 화제작 연극 <메데아>와 <저 멀리> 심정순
프리뷰 러시아 극단 데레보 <신곡> 염혜원
프리뷰 슬라바 폴로닌 <스노우 쇼> 염혜원
인터뷰 서울예술단 <로미오와 줄리엣> 오승수
현장취재 대학로 문화환경감시단 현장 스케치 임혜은
기고 미모만큼 연예인들의 피부도 고운가 이성낙
동네소식
연극장터
연재 Acting With style (5) Farce John Harrop, Sabin R. Epstein 박재완
연재 유럽연출가노트-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극 연습(2) 마리-크리스틴 오탕-마티유 이선형
연재 혁명연극'<성황당>으로 본 북한연극 (6) 박영정
연재 증언으로 찾는 연극사-임영웅 선생과 함께 김남석
희곡 단테의 <신곡>-천국편 토마스 판두르 장은수
공지
독자엽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