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3년 03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3년 03월호
주요내용
2003년 3월호 목차

시론 연극과 참여 안치운
이달의 포커스 2003년 연극교과목 개설을 위한 총력 염혜원
스포트라이트 연출가 - 이지나 오승수
스포트라이트 배우 - 박철민 임혜은
스포트라이트 분장디자이너 - 이동민 윤지영
특집 배우 - 인간중심의 작업 윤주상
앙케이트 원로, 중진, 신진 배우가 들려주는 나의 연기론 / 윤주상 한명구 김소희
번역원고 배우, 그는 예술가인가? 조르지오 스트렐러 조태준
리뷰 극단 백수광부 <내안의 검은 물소리> 김명화
리뷰 극단 예삶 <붓다를 훔친 도둑> 송현옥
리뷰 러시아 극단 데라보 <신곡> 김미희
리뷰 러시아 극단 데라보 <신곡> 임선옥
리뷰 자유집단 P & 분도예술 & 월간 객석 <19그리고80> 이미원
리뷰 루트원 심채민
리뷰 연희단거리패 <하녀들> 김문홍
인터미션
극단탐방 극단 76단 오승수
극단탐방 경기도 수원지역 김은균
연극인강사 체험기 그래서 닮고 싶은 이들에게 최치은
뮤지컬 컬럼 국내 연극계의 동향과 활성화 박용재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러시아 베르니사쥐극장 <결혼> 이강백 작 전정옥
세계연극의 창 미국 - 재정난에 허덕이는 뉴욕 예술 단체들 김병주
세계연극의 창 영국 - 브라이드웰 극장 손혜정
세계연극의 창 일본 - Theater Project Tokyo 우에노 노리꼬
세계연극의 창 2003 세계 연극학회(IFTR)참가기 심정순
프리뷰 로베르 르빠주 <달의 저편> 염혜원
프리뷰 로메오 카스텔루치 <창세기> 염혜원
인터뷰 제2회 아사히 무대예술상 대상 수상자 이병훈 염혜원
인터뷰 <러브 페스티벌>의 연출가 위성신 염혜원
감상문 춤으로 본 뮤지컬 이은미
단신
신간안내
연극장터
축제
연재 Acting With style (5) Farce John Harrop, Sabin R. Epstein 박재완
유럽연출가 노트 오토마르 크레즈카(1) 이선형
북한연극 <성황당>이후의 북한연극 박영정
증언으로 찾는 연극사 임영웅 편 (3) 김남석
희곡작가 인터뷰 극작가 - 배삼식 박만석
희곡 오랑캐여자 옹녀
대학로 포럼 제4회 대학로포럼 10만원 토론회
특대위보고
독자엽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