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3년 11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3년 11월호
주요내용
2003년 11월호 목차

시론 오늘의 대학입시와 내일의 대학입시 김흥우
이달의 포커스 한국 예술교육 개혁을 위한 궐기대회 최윤우
스포트라이트 연출가 - 윤영선 오승수
스포트라이트 배우- 오만석 염혜원
스포트라이트 조연출- 김재성 윤지영
특집 연극전공학과 입시관련
특집 좌담 - 대학입시와 관련, 연극학과 그 기능과 문제점 / 이성섭 신영섭 박해란 이병훈 오경숙 오세곤 최정일 최윤우
특집 현행 대입 연기전형에 대한 시비 우상전
특집 우리연극인의 현주소 - 조명디자이너 편
특집 에딘버러 페스티발을 통한 한 조명디자이너의 체험담 장지연
특집 연극에서의 조명 조르쥬 바뉘 조만수
특집 조명기, 어떻게 의미를 만들어 낼것인가 조르쥬 바뉘 조만수
리뷰 극단 가교 <구사일생> 김미도,김효
리뷰 극단 물리 <서안화차> 노승희,이미원
리뷰 극단 모시는 사람들 <오아시스세탁소 습격사건> 김향,이진아
리뷰 극단 오늘 <늙은 부부이야기> 김성희,심재민
리뷰 극단 뛰다 <상자속 한여름 밤의 꿈> 장경욱,최영주
리뷰 극단 가변 이기원,조만수
리뷰 극단 김동수 컴퍼니 <우동 한 그릇> 이원현,정경숙
리뷰 마르셀 리 , 권경희,손정우
리뷰 극단 도게자 <아버지> 김태훈,박철완
리뷰 극단 창작극회 <상봉> 양기찬
리뷰 극단 미추 <최승희> 이재명
리뷰 빔 반데키부스 & 울티마베즈 무용단 <블러쉬> 김형기
인터미션
극단탐방 극단 수레무대 최윤우
극단탐방 경상남도 진주지역 김은균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추방의 꿈> 전정옥
세계연극의 창 미국 - 연극을 통해 다시 조명되는 예술과 현실의 관계 김병주
세계연극의 창 일본 - <레미제라블> 우에노 노리꼬
무용소식 부서지는 몸! 새롭게 탄생하는 춤언어 이은미
인터뷰 그립스 극장 대표 및 예술감독 폴커 루드비히
인터뷰 연출가 스즈키 타다시
인터뷰 연출가 발레리 벨라코비치
인터뷰 공연예술가 마르셀리 안투네즈 로카
연극인강사 체험기 더 높은 비상을 꿈꾸며 한유경
단신
연극장터
축제
연재 Acting With Style (8) A The Absurd John Harrop, Sabin R. Epstein 박재완
연재 유럽연출가노트 - 마르크 프랑스와, 도미니크 프로, 다니엘 자네토, 알렝네당의 인터뷰 세르주 사다 이선형
체험적 연기론 이승호 편 김은균
희곡 <슬픔의 일곱 무대> 웨슬리 이이녹, 데보라 메일먼 나자명
대학로 포럼 제8회 10만원 토론회
대학로 포럼 2003 서울국제 연극학 심포지엄
알림
공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