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대한민국연극제 공연영상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3년 11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3년 11월호
주요내용
2003년 11월호 목차

시론 오늘의 대학입시와 내일의 대학입시 김흥우
이달의 포커스 한국 예술교육 개혁을 위한 궐기대회 최윤우
스포트라이트 연출가 - 윤영선 오승수
스포트라이트 배우- 오만석 염혜원
스포트라이트 조연출- 김재성 윤지영
특집 연극전공학과 입시관련
특집 좌담 - 대학입시와 관련, 연극학과 그 기능과 문제점 / 이성섭 신영섭 박해란 이병훈 오경숙 오세곤 최정일 최윤우
특집 현행 대입 연기전형에 대한 시비 우상전
특집 우리연극인의 현주소 - 조명디자이너 편
특집 에딘버러 페스티발을 통한 한 조명디자이너의 체험담 장지연
특집 연극에서의 조명 조르쥬 바뉘 조만수
특집 조명기, 어떻게 의미를 만들어 낼것인가 조르쥬 바뉘 조만수
리뷰 극단 가교 <구사일생> 김미도,김효
리뷰 극단 물리 <서안화차> 노승희,이미원
리뷰 극단 모시는 사람들 <오아시스세탁소 습격사건> 김향,이진아
리뷰 극단 오늘 <늙은 부부이야기> 김성희,심재민
리뷰 극단 뛰다 <상자속 한여름 밤의 꿈> 장경욱,최영주
리뷰 극단 가변 이기원,조만수
리뷰 극단 김동수 컴퍼니 <우동 한 그릇> 이원현,정경숙
리뷰 마르셀 리 , 권경희,손정우
리뷰 극단 도게자 <아버지> 김태훈,박철완
리뷰 극단 창작극회 <상봉> 양기찬
리뷰 극단 미추 <최승희> 이재명
리뷰 빔 반데키부스 & 울티마베즈 무용단 <블러쉬> 김형기
인터미션
극단탐방 극단 수레무대 최윤우
극단탐방 경상남도 진주지역 김은균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추방의 꿈> 전정옥
세계연극의 창 미국 - 연극을 통해 다시 조명되는 예술과 현실의 관계 김병주
세계연극의 창 일본 - <레미제라블> 우에노 노리꼬
무용소식 부서지는 몸! 새롭게 탄생하는 춤언어 이은미
인터뷰 그립스 극장 대표 및 예술감독 폴커 루드비히
인터뷰 연출가 스즈키 타다시
인터뷰 연출가 발레리 벨라코비치
인터뷰 공연예술가 마르셀리 안투네즈 로카
연극인강사 체험기 더 높은 비상을 꿈꾸며 한유경
단신
연극장터
축제
연재 Acting With Style (8) A The Absurd John Harrop, Sabin R. Epstein 박재완
연재 유럽연출가노트 - 마르크 프랑스와, 도미니크 프로, 다니엘 자네토, 알렝네당의 인터뷰 세르주 사다 이선형
체험적 연기론 이승호 편 김은균
희곡 <슬픔의 일곱 무대> 웨슬리 이이녹, 데보라 메일먼 나자명
대학로 포럼 제8회 10만원 토론회
대학로 포럼 2003 서울국제 연극학 심포지엄
알림
공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