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02년 06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02년 06월호
주요내용
2002년 6월호 목차

시론 새 서울시장에게 바란다 정진수
이달의 포커스 제6회 수원 화성국제연극제 염혜원
포스터이야기 승리의 세러머니 연정태
리뷰 극단 전설 <두여자> 김문환
리뷰 극단 가변 <미친 사라에 키스하다> 이경미
리뷰 극단 독립극장 <밤으로으 긴 여로> 김효
리뷰 극단 김동수컴퍼티 <슬픔의 노래> 권경희
리뷰 극단 동숭아트센터 <이발사 박봉구> 김숙현
리뷰 眞伎樂공연추진위원회 <眞岐樂> 이미원
리뷰 국립 모스크바 중앙 인형극장 <진기한 콘서트> 허순자
리뷰 김선희 발레단<인어공주>&김나영 댄스프로젝트 <칼멘 센디에고의 행방> 이상일
리뷰 극단 하늘개인날 <이> 장경욱
스포트라이트 어떻게 지내십니까? 배우 유인촌 이승혜
스포트라이트 어떻게 지내십니까? 연출가 박재완 오승수
스포트라이트 어떻게 지내십니까? 작가 이해제 홍지연
스포트라이트 어떻게 지내십니까? 배우 이윤주 이수현
스포트라이트 어떻게 지내십니까? 배우 김영민 임혜은
스포트라이트 어떻게 지내십니까? 작곡가 김형태 윤지영
탐방
극단탐방 서울극단 - 백수광부 홍지연
극단탐방 지역극단 - 광주지역 이승혜
축제탐방 제1회 죽산 어린이 축제 오승수
축제탐방 2002 춘천마임축제 이승혜
축제탐방 2002 제21회 국제현대무용제 석수정
초중고 연극시범학교 탐방 경상 남, 북도 지역 홍지연
인터미션
Relay Essay 즐거운 만남 최호
그대에게 드리는 편지 6월의 편지 이우형&구윤영
일본연극인 초대석 타이니 앨리스 대표 니와 후미오 & 극작가 장의신 기무라 노리꼬
탐방기 제1회 기획자 양성프로젝트 김수미
탐방기 연극교과 교육실습을 마치고 마수현
인터뷰 일본레퍼토리씨어터 KAZE의 <레즈시스터즈>에 참가한 나자명 염혜원
인터뷰 대구광역시 시장후보, 연극인 이재용 임혜은
인터뷰 <레이디 맥베스2002> 연출가 한태숙 이수현
인터뷰 러시아 연출가 유리 류비모프 염혜원
인터뷰 <라이트 모티브>의 배우 노엘라 휴잇 이수현
인터뷰 극단 신쥬큐 료잔바쿠 대표 김수진 홍지연
서평
신간안내
동네소식
협회소식
연극장터
특집 전통연희수용의 역사와 미학
특집 한국의 전통연희수용의 역사와 미학 이미원
특집 교토 조형예술대학교으 활동 모리야마 나오토 기무라 노리꼬
특집 중국 전통극의 수용과 현대적 의미 강춘애
특집 조셉 스보보다
특집 20세기 최고의 무대예술가 조셉 스보보다 신일수
특집 무대미술과 멀티미디어 김성철
세계연극의 창 독일/베를린 - 베를린의 독일어권 연극 페스티벌 '연극과의 만남' 이미원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 - 안드레이 바리섭의 <올론호> 전정옥
연재 Acting With Sytle (2) GREEK John Harrop, Sabin R.Epstein 박재완
연재 유럽연출가노트 - 앙토완 비테즈 이선형
희곡인터뷰 날마다 종이 위에 톱질하는 사람/ 작가 고선웅 임혜은
희곡 <이발사 박봉구>
소극장실태조사
사고
티켓안내
독자엽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