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사업안내
- 일정 및 공연소식
- 지회&지부
- 월간 한국연극
사이트맵
1998년 11월호 |
주요내용 |
1998년 11월호 목차
시론 문화계 구조조정과 국립극단 유민영 표지이야기 원로 연출가 이원경 정재왈 이한장의 사진 없어진 명동 국립극장의 <달집> 초연무대 노경식 특집화보 우리도 연극할 수 있어요 동이향 특집 교육연극의 개념과 실제 특집 교육연극이란 무엇인가 박은희 특집 연극의 교육적 활용 - 그 가능성과 방향 조병진 특집 교실밖의 교육연극의 가능성 최영애 특집 서울대학소아병원에서의 연극공연 제인현 특집 아시테지 서울국제어린이연극제의 역사 김미도 특집 어린이연극경연대회 7년의 보람 정한룡 인터뷰 사다리 연극놀이 연구소 팀장 김 선 동이향 인터뷰 교사극단 징검다리 수석배우 김순희 이기필 인터뷰 극단 교극 신현돈 이기필 인터뷰 계원예고 연극영화과 교사 박기원 윤지영 인터뷰 한가람고등학교 연극반 교사 백성호 윤지영 인터뷰 당산중학교 연극반교사 김은형 한지혜 기획 99학년도 연극관련학과 입시정보 이기필 무대용어정리 공연 반입과 진행, 연습 소품에 관한 용어 박동우 세계연극의 창 베세토연극제 - 제5회 베세토 연극제 참관기 김문환 세계연극의 창 폴란 - 제15차 국제연극평론가협회총회를 다녀와서 김윤철 세계연극의 창 ITI뉴스 허순자 BOOK 서평 한국가면극 그 역사와 원리 조만호 만남 국제연극평론가협회 회장 조르쥬 바뉘 이은경 만남 프랑스 태양극단대표 아리안느 므누슈킨 최준호 만남 일본<진흙의 강>의 마르세 타로 이기필 만남 카자흐스탄 고려극장<기억>의 이 올레그, 최국인 이기필 만남 프랑스 <롱드르 기장의 지구촌 보고>의 연출가 뱅상꼴랭 이은경 만남 이태리 로마 현대극단<와장창>의 두 광대들 알프레도 콜롭바이오니, 스테파노 디 피에트로 이은경 만남 슬로베니아<인생은 꿈> 연출가 야누스 키차 이은경 만남 열연 - 제주도 <애랑이 보레 옵데가>의 김옥희 윤 연극동네화제 연극장터 논문 한문권의 한국과 일본의 언어 및 텔레비전 방송 화술의 문제점들 이원경 리뷰 극단 바탕골<매직타임> 김유미 리뷰 이태리 로마 현대극단 <와장창> 김춘희 집중토론 이달의 공연이야기 <의형제><주인 푼틸라와 하인 마티><오델로-피는 나지만 죽지 않는다><새들은 횡단보도로 건너지 않는다> 비평모음 김치국씨 환장하다 이영미 비평모음 너는 누구냐 김문환 비평모음 땅 끝에 서면 바다가 보인다 김문환 비평모음 라이프 이미원 비평모음 매직타임 김미도 비평모음 백범 김구와 진진의 사랑 이미원 비평모음 새들은 횡단보도로 건너지 않는다 김문환 비평모음 새들은 횡단보도로 건너지 않는다 이미원 비평모음 애랑이 보레 옵데가 김길수 비평모음 <원효>와 <이순신> 김문환 비평모음 유랑의 노래 김문환 비평모음 천상시인의 노래 김문환 희곡 통일 익스프레스 오태영 독자의 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