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K-Theater Awards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늘푸른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정보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월간 한국연극월간 한국연극

-월간 한국연극

-과월호 데이터 검색

2020년 6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20년 6월호
주요내용
월간 한국연극 6월호 목차

06 프리뷰
프로젝트 내친김에 <팜> 김혜정
2020 산울림 고전극장 김혜정
극작가 동인 괄호 <괄호는 괄호와 괄호사이 괄호가 될 수 있을까> 김미지


12 피플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 추진위원장 김건표 김혜정
서울시극단 신임 단장 문삼화 김미지


20 연극수다
코로나19 이후 우리의 일상은: 디자이너 편 김미지


24 작업노트
안무가 이경은 김혜정


28 특집/ 코로나19와 연극 ③
기고┃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연극예술의 명암 김문홍
기고┃코로나 시대 혹은 [오늘의 메모] 장용철
기고┃‘뉴-노멀’ 시대에 대한 기고 김기일
기고┃코로나19 시대의 연극배우 - 재충전 vs. 근손실 이리
기고┃코로나19, 멈춤 버튼을 누르기 전에 생각할 것들 임현진
현장┃재난시대를 살아가는 예술인들의 제안_코로나19 문화예술계 긴급지원, 정책 진단 정윤희
기고┃Covid19 이후 극장의 재오픈: “언제”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김준영


42 리뷰
극단 풍경 <작가 작품이 되다 1 - 장 주네> 오세곤
공연제작센터 <달아달아 밝은 달아> 이상우
우란문화재단·프로젝트그룹 일다 <그라운디드> 엄현희
두산아트센터 <1인용 식탁> 고수진
제29회 대전연극제 송전




54 세계연극
스페인┃스페인 연극천재들의 상아탑 ‘RESAD' 나여랑


54 기고
연재┃공연의 안팎⑩ 나례희 서연호
연재┃연극교육12 연극교육,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라! 김동의


61 서평
황승경 저『무한한 상상과 놀이의 변주』 허순자


64 릴레이칼럼
코로나19 이후의 연극은? 송인현


67 이달의 공연 & 뉴스
공연·문화예술계·한국연극인복지재단 소식


76 희곡
「애쉬_부르잖아요, 김재일씨」작_송천영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