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닫기

사이트맵

협회소개협회소개

-인사말

-협회개요

-협회연혁

-역대이사장 현황

-조직도

-오시는길

사업안내사업안내

-대한민국연극제 현황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대한민국 연극인의밤

-대한민국 시민연극제

일정 및 공연소식일정 및 공연소식

-일정 및 공연소식

지회&지부지회&지부

-회원커뮤니티

자료실자료실

-행정서식
· 정관
· 협회서식
· 협회사업서식

-회원정보

-연극상 관련 수상자 명단

커뮤니티커뮤니티

-공지사항

-축제 & 행사 갤러리

-Q & A

-문화예술계소식
· 문화예술계소식
· 공연소식
· 기타 및 모집

한국연극늬우스한국연극늬우스

-월간 한국연극

2013년 4월호
홈아이콘커뮤니티>과월 호 보기
2013년 4월호
주요내용
2013년 4월호 목차

프리뷰 상트 페테르부르크 말리 극장 <세 자매> 김지현

프리뷰 (재)국립극단 <칼집 속에 아버지> 김성민

프리뷰 두산아트센터 <서울연습-모델, 하우스> 김미지

피플 사단법인 한국연극협회 제24대 이사장 윤봉구 김지현

연극&수다 2013 신춘문예 당선 작가 6인-김성제, 민미정, 염지영, 임은정, 최준호, 현찬양 김미지

작업실 탐방 분장디자이너 장경숙 김미지

숨은 명작을 찾아서 아프리카 현대연극의 전위작가 월레 소잉카 이석호

연재 무대디자이너 시선-무대디자인이란? 권용

리뷰 세타가야퍼블릭씨어터 <맥베스> 심정순

리뷰 로메오 카스텔루치 <신의 아들을 바라보는 얼굴의 컨셉에 대하여> 이미원

리뷰 (재)국립극단 <푸른배 이야기> 심재민

지역연극 경남-창원 연극 - 산, 산, 산, 산소가 부족해요 이지훈

세계연극의 창 미국-뮤지컬 <로저스와 해머스타인의 신데렐라> 이창원

세계연극의 창 러시아-죽음 뒤에 오는것 끄리모프 실험실(2) 권일

특집-드라마투르기를 말하다 드라마투르그-관계의 예술, 매개의 미학 서지영

특집-드라마투르기를 말하다 한국연극에서의 드라마투르그 작업의 가능성들 김옥란

특집-드라마투르기를 말하다 번역극의 드라마투르그 임무와 역할 김선욱

특집-드라마투르기를 말하다 수행적 드라마투르기와 창조적 드라마투르그 최영주

기고 한국 아시테지의 일감 찾기 김의경

기고 야나기하라 나오키와 야나기 무네요시 김문환

현장보고 한국 현대희곡 드라마리딩 Vol.6 허순자

신간안내 『노경식 산문집』, 『연극비평집-오해』 최수지

추모 친구 강태기 배우를 보내며 최송림

희곡 <독살미녀 윤정빈> 이문원

단신 최수지

한일연극교류소식 도쿄에서 개최된 제6회 한국현대희곡 낭독공연 성기웅 외

한일연극교류소식 예술가들이 엮어내는 드라마 오자사 요시오

한일연극교류소식 2012년도 일본 연극상 소식 이성곤

축제&연극장터 최수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 협력